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세계 여러 나라의 상속세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OECD국가중에서 한국이 상속세 제일 높음
 
니들 락앤락 반찬통 만드는 회사 알지?
 
상속세 문제로 사모펀드에 다 넘겨버리고
 
지금은 국내생산도 안 하고 다 외국으로 나가버림
 
추정 상속세가 1600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프로나 뜯어가는데 애국심이 존나 넘치는거 아닌 이상 나라도 외국에 팔아버릴듯
 
그리고 최근 서울 부동산 폭등했는데
 
우리나라 중산층이라고 하면 부동산 가격이 하도 올라서 자산이 그래도 20~30억원은 될텐데..
 
상속 공제는 5억 밖에 안 됨
 
70세 이상 고령인구 비중은 점점 많아지고, 저출산으로 자녀수도 기하급수적으로 줄어듦.
 
예전 같으면 나눠서 물려받아서 누가 더 많이 받냐로 상속 소송이 난다면
 
이제는 양가에서 물려받아서 너무 많이 받아서 상속 절세가 이슈가 될 게 뻔하다.

 

728x90
반응형